본문 바로가기
어른들의 놀이터

그라비아 촬영으로 속아서 성인 배우로 데뷔한 호시노 아스카 이야기

by ◉∙⏎・❖•▶︎⁍ 2022. 6. 4.
반응형

꽤 오래된 이야기이고 널리 알려져 있는 호시노 아스카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라비아 촬영으로 속아서 성인 배우로 데뷔한 케이스입니다. 아직도 이런 일이 비일비재하게 발생하고 있을 것 같다는 걱정이 됩니다. 

 

은퇴한 성인 비디오 (AV) 여배우 호시노 아스카(30)는 지난달 자신의 블로그에 자신이 업계에서 공연하도록 강요받았다고 썼다.

이번 폭로는 올해 초 여성을 영화에 출연시키기 위해 AV 관련 회사에 연루된 사람들이 체포된 이후 나온 것입니다. 법 집행 기관의 그러한 조치는 사회가 이 "심각한 문제"에 대한 태도를 바꾸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다고 Hoshino는 말합니다.

 

전 일본 성인 여배우, 현 유튜버 호시노 아스카
호시노 아스카

 

그녀는 이렇게 적었다. “저는 A 씨를 대형 기획사에서 처음 소개받았습니다. “나는 그를 믿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AV 없이는 절대 성공할 수 없을 거라고 말해줘서 너무 좋았어요.”A 씨는 당시 시부야구 마크시티 복합단지에 있던 이른바 투자회사에 근무하고 있었다. 그녀는 “연예계에 ​​투자했다고 들었다. “유명한 음반사, 출판사, TV 프로그램의 이름을 언급했습니다. 그것이 그들이 소녀들을 신뢰하게 만드는 방법입니다.”“나는 쉽게 세뇌당했다”

 

니가타현 출신인 호시노는 2004년 미스 매거진 콘테스트의 결선 진출자로 연예계에 입문했습니다. 이후 그녀는 같은 이름의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Sentimental Graffiti"를 비롯한 여러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2010년 12월, 그녀는 레이블 Soft On Demand를 위한 AV 데뷔를 했습니다. 다음 달, 그녀의 두 번째 영화가 같은 레이블에서 개봉되었습니다. 그 해에 그녀의 DVD 판매는 DMM.com 배포 사이트에서 23위를 차지했습니다.

 

반응형

 

“ 그라비아 촬영을 하러 간다고 하더라. 가봤더니 성인용 영상인 줄 알았다"라고 말했다. “제 계약서에는 성인용 비디오에 대한 언급이 없었습니다. 여권을 보여달라고 했고, 빈 종이에 서명을 하라고 했습니다. 그들은 내 계약서 사본을 잃어버렸다고 한 적이 없습니다.”당시 호시노는 20대 초반이었습니다. 그녀는 세상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여성이었습니다. 그녀는 “나는 쉽게 세뇌당했다”라고 말했다.

 

“우리를 물건처럼 취급”

그녀는 AV에서 일하는 동안 급여가 사업가와 거의 비슷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뭔가 잘못되었음을 느꼈다. 그녀는 "그들은 내가 가진 모든 것을 바쳐야 한다고 내 꿈을 이루기 위해 미친 듯이 일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호화로운 시설에 건물을 사서 사무실을 차렸다"라고 적었다.

 

호시노는 자신을 위해 세운 회사가 사실 다른 여배우들을 위한 회사였다고 말한다. 그녀는 이렇게 적었다. “모두가 다른 누구도 중요하지 않으며 자신이 스타라는 말을 듣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우리 작업으로 돈을 벌었지만 우리를 물건처럼 취급했습니다. 회사 이름도 많이 바꾸고 이런 옷도 많이 입었다고 들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결국 정신 장애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우울하고 공황 발작을 일으켰고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두려웠고 밥도 먹지 못했다”라고 말했다. “치료하는 데 거의 3년이 걸렸습니다. 직장으로 돌아가는 것이 힘들다고 들었습니다. 의사는 내가 AV에서 계속 일했다면 죽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직 의사를 만나고 있습니다.”레이블 S1으로 전환한 후, Hoshino는 2012년에 AV에서 경력을 끝냈습니다. 그녀는 현재 업계에 있을 때와 같은 소박한 아파트에서 월 100,000엔 미만의 급여를 받고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팬 이벤트에 참석합니다.

 

"자살을 시도했다"

Hoshino는 그녀가 취약하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나는 그것이 나를 아프게 해도 씨가 나에게 하는 말을 들었다”라고 썼다. “세뇌되는 것은 그만큼 위험할 수 있습니다. 옴진리교 종파는 정말 똑똑한 사람들을 많이 속였습니다. A 씨와 그의 그룹이 하는 일이 똑같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가 지금까지 세뇌시켰을 모든 근면한 여성들을 결코 용서할 수 없다”라고 말했다.

 

호시노는 A 씨가 아직 AV 사업을 하고 있다고 들었다. 그녀는 "배우이기도 한 친구를 자살로 이끌었을 때 그가 업계에서 계속 일하기를 어떻게 참을 수 있었는지 이해할 수 없다"라고 말했다.

전 AV 배우 호시노 아스카는 2010년 레이블 소프트 온 디맨드로 데뷔했습니다.

전 AV 배우 호시노 아스카는 2010년 레이블 Soft On Demand(DMM.com)로 데뷔했습니다.

 

그녀는 A 씨가 오로지 돈에만 관심이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이 한 사람의 인생을 망쳐놓든, 누군가를 자살로 이끌든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누군가가 정말 그렇게 심하게 돈을 원할 수 있습니까? 그들은 우리가 가족과 같다고 믿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AV 일을 그만두는 순간 완전히 달라졌다. 내가 자살을 시도했을 때 그들은 나를 만나러 오지도 않았다.”

 

이어 그녀는 “미스터. 우리의 목숨을 앗아가는 것을 포함하여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무엇이든 할 것이라고 말하곤 했습니다. 그는 매우 똑똑하고 20대 소녀는 그와 어울리지 않습니다. 그는 매우 미세한 선을 밟고 있어 범죄를 저지르기 직전이며 당신이 도망가지 못하도록 모든 방법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Hoshino는 업계 자체에 대해 원한을 품지 않습니다. 그녀는 "물론 업계에서 정말 번창하는 여배우들이 있다"라고 적었다. “쉽게 할 수 있는 일이 아니고 정말 존경하고 좋은 직업인 것 같아요. 업계 전체가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고,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줬고, 반대할 게 없다”라고 말했다.

 

“하나님이 보고 계십니다”

최근 사건은 사회가 업계를 보는 방식의 변화가 진행 중일 수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지난 6월 도쿄 경찰은 AV 제작에 여성을 강제 파견해 노동자 파견법을 위반한 탤런트 에이전시 마크스 재팬의 전 사장 무라야마 노리히데(Murayama Norihide)와 다른 2명을 체포했다. 다음 달, 무라야마와 다른 사람들 은 도쿄 간이 법원의 명령에 따라 각각 60만 엔에서 100만 엔 사이의 벌금을 지불했습니다.

 

지난 11월 경찰 은 여배우를 목욕탕에 파견해 O매매 알선을 한 혐의로 수도권 AV 연예기획사 대표 3 명을 검거했다.

과거에 호시노는 경찰과 변호사를 찾아갔지만 무시당했다고 말했다. 올해 구속 여부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지만 앞서 언급한 무관심이 변화하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는다. 그녀는 “사회가 마침내 여기에 심각한 문제가 있다는 것을 보기 시작했다고 생각한다”라고 적었다.

 

호시노에 따르면 A 씨는 현재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그 말을 들으니 정말 기쁩니다. 누군가가 나쁜 일을 하면 다시 당신을 괴롭히는 것이 사실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빨리 체포되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이 보고 계십니다.”“나는 내가 태어나지 않기를 진심으로 바랐다”

 

호시노는 현재 그녀가 등장하는 DVD 판매를 중단하라는 법원 명령을 준비하기 위해 변호사, 지원 단체 및 경찰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배우가 가장 큰 위험에 처해 있는데도 돈을 전혀 받지 못한다는 것이 웃기다”라고 말했다. "[씨. A는] 여전히 내 출연의 편집 DVD를 판매하고 있으며, 그와 그의 그룹이 권리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제조업체에서 그에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한 푼도 받지 않습니다.”그녀의 과거는 계속해서 그녀를 괴롭힙니다.

 

그녀는 “예명을 쓰고 싶냐고 물어본 적도 없고 결국 실명을 사용하게 됐다”라고 적었다. “오늘도 여전히 나를 괴롭힌다. 오늘날 사람들은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고 이미지와 비디오는 전 세계로 전송되며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이어 “아직도 결혼이나 아이 낳는 것에 대해 생각하면 힘들 것 같다.

 

나는 여전히 남자와 섹스가 두렵다. 당시 AV 출연을 강요받았을 때 해야 할 일과 남자 경험 부족 사이의 괴리는 참을 수 없었다. 나는 내 가족과 친구들에 대해 생각했고 고통은 극심했습니다. 난 진심으로 내가 태어나지 않기를 바랐다.”시간이 흐르면서 그녀는 이러한 계시를 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할 수 있는 일, 즉 나뿐만 아니라 나와 가까운 사람들에게 하는 일이 두려워서 전에는 그것을 할 수 없었습니다. 용기가 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사회가 변했고 경찰이 움직이기 시작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일에 대해 공개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드디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20대 젊은 여성분들은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tokyoreporter.com)

 

 

일본 성인 여배우들이 모델 촬영인지 속아서 작품을 찍었다고?!

젊은 여성들이 일본에서 정기적으로 '모델링' 계약을 체결한 후 집단 O폭행을 당하는 성인 영화에 출연하도록 강요받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정말 충격적인 기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일본 성인

mybestscene.tistory.com

 

 

시미켄 TV - 남자에게 유익한 성교육과 배우 초대석

유튜브 시미켄 TV 채널을 추천드립니다. 아무래도 남자들에게 추천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이유는 남자들에게 특별히 유익한 성교육과 건강관리 팁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한국 남자들에게 친숙

mybestscen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