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른들의 놀이터

요즘 유행인 틱톡 침대 챌린지 하이라이트 모음

by ◉∙⏎・❖•▶︎⁍ 2022. 2. 24.
반응형

사쿠란보, 제로투, 코카인 하면 무엇이 생각날까? 바로 챌린지 시리즈이다. 요즘에 떠오른 것은 틱톡 침대 챌린지.

계속적인 대 성공에 챌린지라는 말만 들어도 설렐 정도이다. 아직 침대 챌린지는 무엇인지 모른다고? 그럼 아래 영상을 보자.

 

 

틱톡 침대챌린지

 

그리고 더 많은 영상을 보고 싶다면, 이 커뮤니티 링크를 추천한다. 

 

반응형

 

커뮤니티 반응

와 맨 마지막은 허리 한 뼘도 안 되겠다 ㄷㄷ
순서 꼬임..ㅠㅜ
스파이더맨 ㅋㅋ
어플 보정된 거 ㅇㅇ
중간에 교복 도보면 머리 사이즈가 말도 안 되게 작은걸 볼 수 있음 전혀 모르는 챌린지
다항~씨늬 거 허미 줄에 묶인 줄도 모 호르 고호~
착한 챌린지 감사합니다
별게 다 챌린지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저는 3번 출렁녀요!
이래서 틱톡을 보는구나
스파이더걸 강추.
3,4,5번이 어마어마해서 1,2번은 그다지...
??? 어제랑 순서가 바뀌었네 5번째는 뭔가 보이는 것 같은데...
거미줄 치워주고 싶네
서양 눈 나들 최고
뀨뀨들 인생 즐기며 사네
미쳤나 봐 침대에 눕는데 옷을 왜 입고 있어?!? 혼날라고..
멧돼지들은 이런 거 보면 정말 세상이 멸망하길 바라긴 할듯. 아 이 틱톡의 비포 애프터 감성이 너무 작위적이라 부담 싫어 틱톡이 짱꼴라 꺼 맞재?
글로벌 애들 다 배리고 있네
정신들 차리고 삭제해라. 게인 정보 자동 반납하지 말 고세상은 역시 더 살고 봐야
마지막을 위한 빌드업이 아니었군..
그대로 침대에서 ㅅㅅ
이런 거 올리는 눈 나들 보면 전부 슴부심 하나는 갖고 가는 듯 겨드랑이가 많아서 좋네요
아이고 의미 없다 ㅠㅠ
뭔들..... 다 좋다.....
1,4,6,10
저거 하려고 천장에 카메라 달려고 낑낑댔을 거 생각하니 재밌네ㅋㅋㅋㅋ코. 카. 인 다음인가?ㅋㅋㅋ

 

 

제로투를 이어 코카인 댄스 챌린지 BJ (마젠타 하루S2 문월 김시원 서윤 기룡이 야미 지삐 하두링)

섹시 여캠 BJ들은 이제 제로투가 아닌 코카인 댄스를 춘다. 배우 허성태가 SNL코리아2에서 추고 더욱 화제가 된 이 춤. 여캠 BJ들의 춤 영상을 모아 보았다. 코카인 댄스란? ‘코카인 댄스’란 프로

mybestscen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