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화 추천

진지하게 너무 웃긴! 코믹 무협 웹툰/만화 추천 - 무모협지 (탈모 액션)

by ◉∙⏎・❖•▶︎⁍ 2020. 12. 6.
반응형

무모협지 타이틀 사진
진지하게 너무 웃긴! 코믹 무협 웹툰/만화 추천 - 무모협지 (탈모 액션)

이번에 추천드릴 웹툰은 "무모협지" 라는 코믹 무협 액션 웹툰입니다. 

네이버에서 연재되고 있어요.

 

추천드리는 이유는 무협+액션+코믹 만화인데,

거의 만화 중 유일하다시피 하게 "탈모"를 주제로 다루고 있기 때문입니다.

 

왜 모든 주인공은 멋있어야 하는가? 무협 만화의 주인공은 모두 장발에 미남자여야 하는가?

이 틀을 깨트린 것이 가장 충격적입니다. 매 화마다 빵빵 터뜨리는 개그는 말할 것도 없고요.

 

무모협지 네이버 연재 사진
네이버 웹툰의 코믹 무협 웬툰 추천

그림만 보면 일반 무협 웹툰처럼 멋진 격투씬도 나옵니다. 의상도 분위기에 맞게 잘 그리시고요. 

하지만 내용은 기존 무협지에 대해 알고있는 틀을 100% 깨부숩니다. 

 

한 가지 예로 관군이 상당히 강하고, 강호에서 1~2등 하는 강자들도 쉽게 감옥에 갇힙니다. ^^;;

 

줄거리는 굳이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지금 그냥 바로 즐기시면 됩니다. ㅎㅎ

얼마전 완결된 웹툰이라, 기다릴 것 없이 쭉~ 즐기시면 됩니다.

매 화 짧은 호흡으로 숨 가쁘게 진행되니, 정주행에 며칠 걸리시지 않으실 거예요. 

읽는 동안 빵빵 터지실 것을 보장합니다! 

 

 

무모협지

강호를 평정했지만 그를 괴롭히는 한가지 고민그것은 바로 대.머.리.발모제를 향한 그의 모험이 시작된다!

comic.naver.com

100% 한국 작품이라 생각했는데, 실제로는 중국 웨이보라는 사이트에 연재되는 작품의 번역본이라고 하네요?

그림이나 유머감각이 진짜 세련되서, 한국 분이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중국 웹툰도 한국과 비슷한 감성이네요?

 

주인공 풍성모와 당가위, 그들의 의리와 활약, 브로맨스를 한번 즐겨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여자 캐릭터 들도 다 예쁜데, 주인공들은 여자 캐릭터엔 관심이 없네요 ㅎㅎㅎ

 

 

무모협지 일러스트 그림
탈모인에게 추천하는 상식을 깬 무협 코믹 만화

 

진지하게 너무 웃긴! 코믹 무협 웹툰/만화 추천 - 무모협지 (탈모 액션)

제가 강력 추천 드리는 웹툰 입니다.

반응형

댓글